즐거운 연휴를 보내고 와서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는 투잡러 입니다ㅠㅠ
다들 직장인이시라면 저랑 비슷한 생각 이실 건데요~
이런 연휴 후유증을 극복하는 방법을 오늘 한번 알아봐 볼게요!
1. 달달한 커피 한잔!
저는 주로 출근해서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시작하는데 이 연휴 후유증은
아메리카노로는 전혀 떨쳐낼 수가 없더라고요! 그래서 차라리 달달한 카페라때 라던가
카라멜 마끼야또를 마시면서 후유증을 극복하는 것도 나름 괜찮더라고요~
입이라도 달아야지 않겠습니다?! ㅎㅎ
커피를 못 드시는 분들은 초코라때 한잔 추천~~
2. 비타민 가득! 과일과 채소 섭취
긴 연휴가 너무 짧게 느껴지고 출근할 때 우울감이 생기는 이유가 이 비타민과 관련이 있다고 해요!
그래서 이런 우울감을 떨쳐내기 위해선 다양한 비타민이 가득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해주면 좋겠죠?
이번에 명절 때 남은 과일이 있으시다면 그걸 드시고 만약 없으시다 하시는 분들은 마트에서 귤같이
비타민 가득한 과일들을 섭취하시는 걸 추천해요!
그리고 아침에 간단하게 샐러드 챙겨 드시고 가신다면 그날 출근할 때 우울감 따윈 이미 박살 난지 오랠꺼예요!
3. 온천이나 사우나
마침 날이 춥기도 하겠다 기분 푸는데 뜨끈한 온천에 몸담기는 것 만한 곳이 있을까요?
아마 그동안 집에서 잘 쉬고 있다가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몸이 적응을 못하는 상태일 거예요.
그럴 땐 텐션을 조금 풀어줄 겸 온천이나 사우나를 하시는 게 아마 직빵이지 않을까 싶어요~
하루 힘든 몸을 물에 담그고 피로를 풀면 다음날부턴 출근할 때 피곤함이 확 덜할 거예요!
직장인들에겐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! 저도 온천 갈 거거든요...ㅎㅎ
지금까지 연휴 후유증 떨쳐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~~
제가 생각하기엔 가족 혹은 친구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내다가 다시 현실로 돌아와서 적응을 못하는 게 제일 클 거예요.
그렇다는 말은 아마 본인과 함께했던 분들도 똑같은 증상을 겪고 있다는 말이겠죠?
만약 근처에 있는 가족이나 친구가 있다면 같이 커피 한잔하고 온천에 가서 피로를 푸시는 걸 추천해요!
혼자 가는 것보다 백배는 더 기분도 좋고 피로도 잘 풀릴 거예요~~~
행복은 함께 공유하면 더 커지는 거 아시죠?
저도 내일은 친구들과 온천을 즐기러 가봐야겠어요ㅎㅎ
댓글 영역